설립 목적 및 운영 방침

설립 목적 및 운영 방침

(사)한국국제생명과학회는 인류의 건강과 복지 및 환경개선을 위한 과학적 정보 제공을 사명으로 하는 비영리단체 입니다.

공공의 이익
(사)한국국제생명과학회의 모든 과학활동은 공공의 목적과 이익에 그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.

투명성
(사)한국국제생명과학회에서는  미팅, 심포지엄, 회의, 세미나, 워크샵, 간행물 발행 등 모든 활동을 통해 얻고자 하는 목적 및 성과를 예외 없이 대중에게 모두 공개함으로써  보다 투명한 절차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  또한, 각 활동  마다 후원하는 자금원을 철저히 명시하고 있으며 세미나 및 논문 발표의 경우, 이에 관한 재정적인 부분과 기타 다른 이익에 관련된 정보를 모두 오픈하도록 연자와 저자들의  동의를 조건으로 하여 진행되고 있습니다.

국내외 협력
(사)한국국제생명과학회는 세계지사의 과학자들과 협력하여 독창적인 기술, 통찰력 및 전망을 공유함으로써 복잡한 과학 및 건강 문제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을 제시합니다. 또한, (사)한국국제생명과학회는 정부, 학계, 산업계, 사회 여러 다른 분야에 걸친 전문가와의 협력을 통해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전세계적인 식품 및 보건 관련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이에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하여 헌신하고 있습니다.

Harmonization
과학을 토대로 하는 객관적이고 균형잡힌 학술 회의, 세미나, 심포지엄 등을 통한 비영리 과학 학술 활동(정부기관, 학계, 산업계 등 3자 협력 및 조화)을 전개하고 있습니다.

Sharing
ILSI본부 및 세계 각 지부 등 Global Networking을 통한 국제정보 공유 및 이슈의 조화 (활동 정보, 뉴스레터, 주요 출판물 등 관련분야 최신정보 공유)를 도모하고 있습니다.

Sustainability
(사)한국국제생명과학회 분과위원회 (균형적 조화, 공유, 지속가능성)활동을 통한 분야별 주요 이슈 도출 및 지속 가능한 해결방안 제시 등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.